•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모든 건 자기 하기 나름이야!

오작교 55594

1

위기에 처했을 때 인격자는 스스로 극복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스스로 행동을 결정하고 책임을 지며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샤를 드골

   일단 결정을 내렸다면 그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사람은 바로 우리 자신이다. 옳든 그르든 간에 모든 것이 자신에게 달려 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많은 조언들을 떠올리고 이전의 경험을 되살려 보라. 그리고 자신의 생각이 최고라고 믿어라. 혹 일이 잘못되더라도 우리는 책임감 있게 해결할 수 있다.

 

Book.gif많은 조언과 도움을 받는다고 해도 결국 중요한 결정은 내가 내려야 해.

공유
1
수혜안나 2022.04.28. 20:23

모든 것은 자신의 몫이 맞습니다

하여, 더 충실히

더 열정적인 삶이라면

최고의 축복을 누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생에 태어난 목적 또한 그러할 지니 열심히 살아야죠

모두 이 봄날에 꽃들의 에너지로 충전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Epilogue 1 오작교 22.09.06.08:15 280201
공지 Prologue 3 오작교 13.01.31.08:26 283074
283
normal
오작교 22.01.17.09:18 68347
282
normal
오작교 22.01.17.09:15 67711
281
normal
오작교 21.12.28.15:27 55351
280
normal
오작교 21.12.28.15:23 56798
279
normal
오작교 21.12.14.15:09 63441
278
normal
오작교 21.12.14.15:05 63107
277
normal
오작교 21.12.14.15:01 56064
276
normal
오작교 21.12.14.14:58 67777
275
normal
오작교 21.12.11.11:38 52405
274
normal
오작교 21.12.11.11:34 52591
273
normal
오작교 21.12.11.11:30 55657
272
normal
오작교 21.12.11.11:28 53201
271
normal
오작교 21.12.08.14:46 69851
270
normal
오작교 21.12.08.14:34 54279
269
normal
오작교 21.12.08.14:32 61492
268
normal
오작교 21.12.08.14:29 50027
normal
오작교 21.12.06.10:58 55594
266
normal
오작교 21.12.06.10:53 49763
265
normal
오작교 21.12.06.10:49 44767
264
normal
오작교 21.12.06.10:11 48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