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모든 건 자기 하기 나름이야!

오작교 55603

1

위기에 처했을 때 인격자는 스스로 극복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스스로 행동을 결정하고 책임을 지며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샤를 드골

   일단 결정을 내렸다면 그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사람은 바로 우리 자신이다. 옳든 그르든 간에 모든 것이 자신에게 달려 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많은 조언들을 떠올리고 이전의 경험을 되살려 보라. 그리고 자신의 생각이 최고라고 믿어라. 혹 일이 잘못되더라도 우리는 책임감 있게 해결할 수 있다.

 

Book.gif많은 조언과 도움을 받는다고 해도 결국 중요한 결정은 내가 내려야 해.

공유
1
수혜안나 2022.04.28. 20:23

모든 것은 자신의 몫이 맞습니다

하여, 더 충실히

더 열정적인 삶이라면

최고의 축복을 누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생에 태어난 목적 또한 그러할 지니 열심히 살아야죠

모두 이 봄날에 꽃들의 에너지로 충전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댓글 등록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Epilogue 1 오작교 22.09.06.08:15 280490
공지 Prologue 3 오작교 13.01.31.08:26 283440
283
normal
오작교 22.01.17.09:18 68377
282
normal
오작교 22.01.17.09:15 67723
281
normal
오작교 21.12.28.15:27 55364
280
normal
오작교 21.12.28.15:23 56818
279
normal
오작교 21.12.14.15:09 63455
278
normal
오작교 21.12.14.15:05 63125
277
normal
오작교 21.12.14.15:01 56079
276
normal
오작교 21.12.14.14:58 67795
275
normal
오작교 21.12.11.11:38 52414
274
normal
오작교 21.12.11.11:34 52601
273
normal
오작교 21.12.11.11:30 55663
272
normal
오작교 21.12.11.11:28 53210
271
normal
오작교 21.12.08.14:46 69860
270
normal
오작교 21.12.08.14:34 54294
269
normal
오작교 21.12.08.14:32 61497
268
normal
오작교 21.12.08.14:29 50035
normal
오작교 21.12.06.10:58 55603
266
normal
오작교 21.12.06.10:53 49776
265
normal
오작교 21.12.06.10:49 44775
264
normal
오작교 21.12.06.10:11 48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