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를 딛고 ....
행복한 마음을 먹으면 행복해집니다.지금은 꿈을 이루었지만, 꿈을 이루기전 그녀는 장애우였지만,훗날 태어날 자신의 아이에게 엄마가 방송인이였다는 사실을 알게하여 장애우인 엄마가 남에게 부끄럽거나 창피한 사람으로 보이고 싶지 않게 하고 싶어서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는 dj에 도전했으나,신체적 장애로 뜻을 이루지못하였으나, 인터넷음악방송을 통하여 작게나마 자신의 뜻을 이룰수 있었으며, 행복해 했습니다.그런 인터넷음악방송을 진행하더중 지금의 남편 변희철씨을 만나서 프로포즈를 받고 부모님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3년간의 눈물어린 두 사람의 사랑이 마침내 부모님들의 마음까지 움직여서 마침내 결혼까지 하게되고 아이을 갖고싶었으나, 안전하게 아이를 가질수 없는 신체적 어려움으로 인해 시험관아이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사랑은 세상 그 어느 사랑보다도 아름다운 사랑입니다.황우석박사님의 생명사랑의 과학기술은 이러한 수많은 장애우들을 위해서도 계속 진행되야 합니다. 황우석박사님의 배아줄기세포연구를 연구승인취소와 함께 법적으로 연구를 차단하고 배아줄기세포연구의 발전을 가로막음으로써 신체장애우들의 행복권까지 가로막고 있는 생명윤리법개정안은 황우석박사의 연구가 재개되고 대한민국의 배아줄기세포연구가 발전할수 있는 법개정으로 재개정되야만 합니다.황우석박사팀의 역할과 책임은 배반포수립까지입니다.이것은 서울대조사위보고서에서도 공식인정했습니다.그런데,무엇때문에 대한민국의 과학자을 대한민국의 정부가 연구를 하지못하게 차단을 하고 죽이려고 합니까?무고한 사람을 못살게 굴고 죽이려한다면 그것은 인권탄압이며,국가적으로도 반국익적 행위이며,인류의 난치병과 불치병환자들을 위해서도 저급한 의식들의 폭력이며 반인륜적인 행위입니다.이러한 악법을 만든 사람들은 소위,하느님을 믿는다는 사람들입니다.
하느님은 치유하시는사랑이십니다.하느님은 이러한 치유의 역사를 가로막는 악법을 절대 찬성하지 않습니다.어떤 절대신이 계시다면 절대 반대하시고 막으셨을 것입니다.그것은 바로 자본과 정치와 종교권력욕에 눈이 먼 인간들이 저지르고 있는 악한 생각이고 악한 마음일뿐입니다.법보다 우선하는 것은 사랑이며,그 사랑은 누구도 막을수가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인간속에 거하시는 광명이세 하느님의 역사이며,오만한 인간역사의 패배입니다. 엄지공주 윤선아님은 포기하지마시고 계속 도전하여 이쁜 아기를 가지시고 더 많이 행복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다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어둠의 역사는 포기하게 만듭니다.그러나 광명의 역사는 도전과 응전을 통하여 빛을 비추고 밝히게 합니다.결코 포기하지마시고 더 행복한 마음과 승리할수 있다는 마음,일어설수 있다는 마음을 가지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윤선아님과 변희철님의 가정에 하늘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윤복현]
- 이름 : 윤선아
- 출생 : 1979년
- 신체 : 신장-120cm
- 직업 : 방송인
- 데뷔 : 장애인 방송인 선발대회 대상
- 수상 : KBS 주최 장애인 방송인 선발대회 대상(2004)
- 경력 : ‘히말라야 희망원정’ 참여(2005), 라디오: 윤선아의 노래선물(2004)
- 흐르는 곡/ still loving you....Scorpions